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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도시가 되는 길, 영화 "국제시장" 흥행과 부산 상인들의 한숨소리...
글쓴이 : ansantour 날짜 : 2015-02-15 (일) 20:39


우리시가 목표없이 인바운드를 추구할 경우. 거리극축제에 수십만명이 몰려오고. 항공전에 수십만명이 몰려와도 매출이 제자리라면 정책은 하나 마나이다.


■  링크형솔루션 메뉴얼이 없는 명품도시는 이미 죽은 명품도시다.

정책이란 목표가 분명한 촛점을 가져야 하며 그 목표는 공공적 이식이어야 한다. 또한 공공적 이익이란. 불특정 다수의 지역민들에게 직접적인 이익의 기회가 되어야 하며

그것은 바로 그 도시가 추구하거나 투자하려는 정책의 가치성이어야 한다. 우리는 그 총체적 핵심목적을 "도시마케팅정책"이라 정의한다.


■  맹수가 먹이를 기다리듯. 지략과 용기가 없이는 절대로 먹이를 잡을수 없다.

이 단어를 이해하는 순간. 지역경제 발전과. 문화예술 진흥. 관관산업활성화 생태계. 가치지향형 인바운드 전략. 창의 융합. 마케팅 프로모션 시란 궁극적 해결 원점세 도달할수 있는 것이다.


■ 돈과 부가가치가 돌게 하는 일은 도시마케팅이라는 부의 혈관을 잇는 일과도 같다.

도시마케팅은 우리의 모든 정책적 마인드를 비지니스적으로 바꾼다(갈아치운다)는 것을 의미하며 . 정책은 오로지 서비스사업으로. 도시의 방문객은 오로지 고객유치로  근본적 개념이 바뀌어샤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눈에 보여지는 세상이 분자와 세균으로 통제 되듯. 세상을 변화시키는 진짜정책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


■  장사(마케팅)란. 호랑이의 눈과 늘보의 여유와 부엉이의 민첩함과 양의 온순함와. 매의 용맹함을 필요로 한다.

물건을 파는 상인이 지나가는 고객을 바라보는 간절한 눈동자를 한번 살펴보라. 아마도 그 순간 우리는 도시마케팅이 무슨 뜻인지 소스라치게 깨닳을 것이다.

-끝-


꿈을 현실로 창조하는 인바운드생태계 연구
안산발전
www.ansatour.co.kr
> 교수가 제시하는 제안은 모두 꿈쿨거리 뿐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타킷이 빗나간 도시마케팅 사례연구
"조사,통계가 없는 도시는 정책이 미개한 도시이다."

"화장품 구매고객은 패션에 우선 관심이 있다"
"관광객들이 지금 무엇을 하길 원하고 있을까..?"
"도시마케팅을 고객이 좋아하는 상품만 만들어야 성공한다"
ㅡANDANTOURㅡ


"국제시장"영화성공의 중심지. 부산 국제시장 상인들의 근심걱정...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28&aid=0002264184


안산시 광덕로문화광장활성화 연구자료 모음
http://ansantour.co.kr/ansantour/bbs/search.php?srows=10&gr_id=&sfl=wr_subject&stx=%B1%A4%B4%F6%B7%CE&sop=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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